0
1
이전
다음
위로
   현재위치 : HOME > 기타 > 사진집 

Unveiling
  판매가격     원  
  시중가 100,000원 (10%)
  모델명 Jacob Suh (서성일) │136면│2015.5 발행
  구매 적립금
  재고 판매중
  구매수량 EA  
  
무제 문서

■ 책 소개

 

67년 전통, 스튜디오 채리스의 정통 인물 사진집

사진은 빛의 예술이라고 Jacob Suh는 정의한다.

빛을 통해서 존재하는 모든 피사체들이 고유의 모습을 드러내어 세상과 소통하고, 나누고, 연합한다.

사진이야말로 가장 정직하고, 가장 고유하며, 가장 다양하고, 가장 창조적이다.
카메라의 조래개는 피사체의 영상을 빛으로 unveiling하고...
피사체는 그 순간 자신도 알지 못했던 고유의 모습을 드러내어 아름답게 존재하기 시작한다.

“사람의 얼굴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피사체입니다.”


■ 저자 소개

 

Jacob Suh(서성일)

 

서성일 사진작가는 50년대 말에 태어나 일찌감치 도미하여 미국 켄터키 주립대에서 학부를 하고 미국 서부 사진예술대학인 브룩스 인스티튜트(Brooks Institute)에서 다시 학사와 석사과정을 했다. 브룩스에서는 정통 인물사진과 상업사진을 전공했으며, 우수졸업생으로 선발될 정도로 높은 사진 감각을 보여주었다.

이후 정통 인물사진으로 명성이 높은 미국 스튜디오 채리스의 3대 헤드 포토그래퍼로서 채리스를 위임받아 운영하고 있다.
김대중 대통령 내외를 비롯하여 각계 사회 유명 인사들과 수많은 사람들의 명화 같은 인물사진을 만들어 주고 있으며 미국과 한국에서 수차례의 사진 전시회, 전 세계에서 진행되는 사진 관련 각종 컨퍼런스나 컨벤션 행사의 연사로, 대학 강의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추천사

 

사진작가 서성일을 알게 된 것은 퍽 오래전의 일입니다. 처음 만났을 때 첫인상은 그의 빛나는 눈동자였습니다. 그의 눈빛은 특이한 것이어서 지금도 내 기억에 생생하게 남아 있습니다. 나는 첫눈에 그가 뛰어난 예술적 감각을 타고난 사람인 걸 알 수가 있었습니다.
예술가로서 서성일의 최대의 관심은 자연에 있지 않고 사람에 있으며 특히 사람의 얼굴에 있습니다. 그는 미국에서도 가장 유명한 사진 전문학교를 졸업하였고, 화가라고 한다면 초상화 작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가끔 아이들 돌잔치에 가서 어린이의 모습을 작품화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는 성숙한 남녀의 얼굴에서 삶의 진미와 묘미를 찾아내는 탁월한 예술가라고 생각합니다.

-김동길, 연세대 명예교수-

 

 

■ 상세 이미지

 



고객님의 결제가 완료되면 1~3일 이내 전국(도서지방제외)으로 로젠 택배를 통해서 배송됩니다.

교환 및 반품은 배송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도서나 음반에 이상이 있을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하며,

손상되지 않은 상품에 한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주문하실 경우, 무통장 입금만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카드결제 시스템 개선중)

환불의 경우, 신용카드 결제는 신용카드 취소를.

온라인 입금인 경우, 우선 저희 예솔에 문의를 주시고

고객님의 계좌번호를 알려주시면 3일내로 입금처리해 드립니다.

 
 

 


 
로고 로고 로고 로고 로고 로고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