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이전
다음
위로
   현재위치 : HOME > 기타 > 어린이그림책 

동요·동시집 윤동주, 반딧불
  판매가격     원  
  모델명 시 윤동주 작곡 유영민 그림 김가람│76면│2015. 12 발행│CD 포함
  구매 적립금
  재고 판매중
  구매수량 EA  
  

 

 

 

 

 

책 소개

 

그림과 함께 하는 동시, 동요 악보, 동요 CD로 구성된 윤동주 동요·동시집

순수한 마음을 길러주고 무한한 상상력의 날개를 달아주는 아름다운 동요와 동시!

 

모든 세대에는 그 세대에 맞는 문화가 존재합니다.

어린아이들에게는 그 아이들만이 누릴 수 있는, 또한 누려야 하는 문화가 있습니다. 그러나 홍수처럼 쏟아지는 어린아이들을 위한 제품이나 프로그램 속에서, 오히려 그들이 누려야할 순수한 시나 노래를 발견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동요·동시집 윤동주, 반딧불은 우리 어린이들이 아이다운 천진한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꿈을 꾸고, 그 어린 시절을 만끽하길 원하는 마음에서 기획된 도서입니다. 빠른 템포와 현란한 춤, 그리고 자극적인 가사의 노래가 넘쳐나며 어린아이들의 문화까지 잠식하고 있는 이때에, 윤동주의 시와 동요는 아이들이 푸르고 높은 상상의 빛을 발하도록 인도해주는 소중한 반딧불이 되어줄 것입니다.

 

여전히 사랑받는 시인 윤동주의 동시는, 우리 어린이들에게 과거 그 시절의 모습을 상상하게 해주며 변하지 않는 보편적인 가치들을 배울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윤동주의 시에 붙여진 섬세한 선율들을 듣고 따라 부름으로써, 어린이들은 시적, 음악적 감수성을 동시에 계발시킬 수 있습니다. 미래의 문학가, 음악가, 그림 작가가 될 우리 어린이들 마음의 옥토가 더더욱 풍족해지길 바랍니다.

 

2015년은 시인 윤동주의 서거 70주년이며, 12월은 시인이 태어난 달입니다. 이 특별한 시기를 아직까지도 그리고 앞으로도 우리나라 사람들의 마음 한편에 영원히 살아 있을 위대한 시인의 뛰어난 작품들과 함께하면 더욱 의미 있을 것입니다.

 

 

저자 소개

 

-시: 윤동주

 

191712, 만주 북간도 명동촌에서 태어나 명동 소학교, 용정의 은진 중학교를 거쳐 평양 숭실 중학교에서 수학하던 중 숭실 중학교의 폐교(신사참배 거부)로 인해 광명학원으로 전입학, 5학년 졸업 후에 지금의 연세대학교인 연희 전문학교 문과에 입학하였습니다.

 

1936카톨릭 소년지에 <병아리>, <빗자루> 등의 동시를 용주라는 필명으로 발표하였고, 1939년에는 산문 <달을 쏘다>와 동요 <산울림>을 각각 조선일보소년지에 발표하였으며 1941년에는 <자화상>, <새로운 길>을 발표하였습니다. 그해(1941) 연희 전문학교를 졸업하였으며 이듬해인 1942년에 일본 동경 입교대학 영문과에 입학하였고 안타깝게도 이 시절 동안 지은 다섯 편의 시가 마지막 작품이 됩니다.

 

19437, 독립운동 혐의로 일본 경찰에 체포되고 이듬해 독립운동 죄명으로 투옥되었으며 19452, 후쿠오카 형무소에서 옥사하였습니다.

 

19481, 유고시집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가 출판되었습니다.

 

- 작곡: 유영민

 

1980년 경기도 수원에서 태어나 The New School for Jazz and Contemporary musicQueens college Aaron Copland School of music을 졸업하였습니다.

재즈 베이스 연주가와 작곡가로 활동하며 1First Love, 2그 날의 이야기및 다수의 싱글 앨범을 발매하였습니다.

실용음악 책 블루스 즉흥 연주법을 출간하였습니다.

 

- 그림: 김가람

 

1987년 경남 김해에서 태어나 경기예고 만화창작과와 단국대 서양화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제5회 예원예술대학교 전국 만화 게임 애니메이션 공모전 대상을 비롯하여 다수의 공모전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이후 서양화를 전공하여 그림의 폭을 넓혔으며 크고 작은 그림 작업들에 참여하였습니다.

단독으로 그림책을 작업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하나님 앞에서 인정받을 만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울리는 그림을 그리고 싶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차례

 

머리말

 

1. 햇비- 연주

 

2. 오줌싸개 지도

3. 반딧불- 연주

 

4. 굴뚝

5. 햇빛·바람

6. 편지 - 연주

 

7. 거짓부리

8. 참새

9.

10. 빗자루

11. 귀뚜라미와 나와

12. 병아리

13. 창구멍

14. 비둘기

15. 조개껍질

16. 해바라기 얼굴

17.

18. 고향집

 

악보집 -순서는 시와 같음


고객님의 결제가 완료되면 1~3일 이내 전국(도서지방제외)으로 로젠 택배를 통해서 배송됩니다.

교환 및 반품은 배송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도서나 음반에 이상이 있을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하며,

손상되지 않은 상품에 한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주문하실 경우, 무통장 입금만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카드결제 시스템 개선중)

환불의 경우, 신용카드 결제는 신용카드 취소를.

온라인 입금인 경우, 우선 저희 예솔에 문의를 주시고

고객님의 계좌번호를 알려주시면 3일내로 입금처리해 드립니다.

 
 

 


 
로고 로고 로고 로고 로고 로고 로고